댓글 0개

댓글 추가...

댓글 0개

작성자

비밀번호

잠재의식은 결과는 확실하게 가져다주지만 그 과정과 방법은 내가 예상치 못하게 제 멋대로 가져다 주기에 이를 실패로 오해하지 말아야 한다.

'행동'을 힘내서 애쓰는 것이라 생각하면 인생 난이도가 급격하게 올라가기 때문에 [조나쿨하계가자] 라는 새로운 인식으로 잠재의식을 세팅하라.

초연한 마음으로 즐겁게 행동해라.

의식적으로 미래를 관측하지 않고 흘러가는대로만 산다면 우리는 [운명]의 지배를 받게되고, 자유의지를 발휘해서 미래 가능성을 의식적으로 관측하게 되면 자기 스스로 선택한 운명을 살아가게 된다.

잠재의식은 현실을 창조한다.

잠재의식은 행동을 해야 길이 생겨나기 시작한다.

미래의 가능성은 여러가지(행동, 상상, 시각화, 반복적 자기암시, 확언)로 관측할 수 있는데 그 중 '행동'이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도구이다.

잠재의식은 결과는 확실하게 가져다주지만 그 과정과 방법은 내가 예상치 못하게 제 멋대로 가져다 줄 수 있다.

그 예상치 못한 과정과 방법을 실패로 받아들이면 잠재의식은 중단되고 결과가 현실로 오지 않을 수 있다.

좋은 과정으로 미래의 관측하고 싶다면 긍정적인 느낌을 평상시 갖으라. 그러면 좋은 과정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아진다.

행동이 힘들고 애쓰는 과정이라는 잘못된 인식이 있다면 인생의 난이도가 급격하게 올라간다.

[조나쿨하계가자] 인식을 세팅하라.

우리는 길이 보여야 비로소 행동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정반대로 길이 안보이는 상황에서 행동을 하면 길이 비로소 길이 생기게 된다.

에너지는 관측되지 않을때 눈에 보이지 않는 파동상태로 존재하다가 관측되었을 때 눈에 보이는 입자로 고정된다. - 양자역학

그 어떤 가능성도 자발적으로 관측하지 않고 흘러가는대로만 산다면 겹쳐져서 존재하는 가능성들 중에서 발생확률이 가장 높았던 가능성이 현실로 확정된다. 이를 우리는 [운명]이라 부른다.

반면에 특정한 가능성을 의식적으로 지속적으로 관측하면 그 가능성이 현실로 굳어지게 된다. 우리는 이것을 [자유의지]라고 부른다.

세상이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은 기존의 상식들과 완전히 반대된다. 길이 안보이는 것은 기본값이고 발을 뻗는것이 길이 생겨나기 시작하는 것이다.

따라서 행동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행동과 노력이 모든 것은 아니고 행동 이외의 요소가 매우 강력하게 작용한다. 이 [이외의요소]를 영리하게 이용하는 것이 [끌어당김]인 것이다.

잠재의식은 결과는 확실하게 가져다준다. 다만 결과를 향하는 과정과 방법은 제멋대로 가져다준다. 예상하지 과정과 방법으로 현실이 온다.

잠재의식은 목표에 도달하는 최적의 루트를 주고 싶어하기 때문에 과정과 방법이 예상과 달리 올 수 있는데 이를 [잠깐의 실패]로 볼 수 있다.

이 잠깐의 실패를 과정으로 보지 않고 자신이 관측했던 최정 가능성 자체를 부정하고 포기해버리면 모든 것이 원점으로 돌아가버린다. (잠재의식을 중단시키지 말라)

모든 일 앞에서 의연하고 초연한 자세를 유지해야한다.

미래의 가능성을 관측하는데에는 '행동' 이외에도 [여러가지 도구]가 있다. (상상, 시각화, 반복적 자기암시, 확언)

자유의지를 이용해서 미래의 가능성을 관측하는 행위를 통해 최종 결과만큼은 의심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나 그 과정과 방법은 철저히 잠재의식에게 맡겨져 있다.

따라서 잠재의식을 이용해서 결과를 얻는 것은 과정과 방법이 내 마음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결과를 확실히 얻을 수는 있지만 좋지 못한 과정을 얻게 될 수 있다.

이 좋고 나쁜것을 가르는 기준은 감정과 느낌이다. 미래의 가능성을 관측하는 동안에 [긍정적인 느낌이 동반]된다면 좋은 과정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아진다.

행동이라는 것을 열정, 애쓰기, 잔뜩힘주기, 노력, 파이팅등이라는 잘못된 잠재의식이 있다면 인생의 난이도를 쓸데없이 높아지게 된다.

'행동'을 힘내서 애쓰는 것이 아니라 [조나쿨하계가자] (Joyfully, Nice, Cool, High Condition, 계속, 가볍게, 자꾸자꾸 생각나고 하고 싶은것) 는 새로운 인식으로 세팅하라.

초연한 마음으로 즐겁게 행동하는 것

길이 없어도 의연하게 조나쿨하계가자 발을 뻗어 행동하고 어차피 결과에만큼은 확실하게 도달할 것을 알고 편안하게 즐기면 된다.

조회수 123회
최초 작성일 : 2023.07.16 01:16 a.m.
최근 수정일 : 2023.07.16 01:16 a.m.